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아과인운서 공채]이미지와 목소리로 3초를 잡아라! 1번째 고려사항 의상 선택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5:13

    아래 사진을 3초간 계속 쳐다보세요


    >


    4강, 홍명보 감독의 마음 기쁜 표정 봤어요.표정근육에관한강의에서자주사용되는사진입니다.중요한 것!웃으며 홍명보 감독에 눈이 가다는 말이죠 1차 카메라 테스트를 보면 10명씩 한 조가 되어 정렬하고 서고 있지만 전체가 똑에 대동 소이로 보였습니다.그런데 눈에 띄는 지원자가 있으면 저도 모르게 그 칭구를 바라보게 되죠.그리고 여러분은 곧 눈길을 사로잡을 혼자가 돼야 할 것!2번째," 만나서 반갑습니다.에 모든 것이 다소 담겨 있습니다.인사하기 전, 상대를 바라보는 눈빛, 기쁨을 자신의 잡으려는 표정 첫번째'아'모소리의 입 벌린 것으로 보는 발소리 근육의 움직임, 정내용, 결국 발소리의 정확성에 열린 입에서 내뱉는 숨을 통한 발성 그리고 구강에 들리는 묵직한 소리'안녕'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분명히 표현하는 청도 달료크 마지막의 종결 어미 처리를 통한 호흡의 안정성 정내용 결국 입장 시 3초 이내에 느껴지는 이미지와 목소리를 내기 시작한 3초도 되기 전에 판단되는 달력이 1차 카메라 테스트의 관건입니다.오가의 매일 자신의 이미지를 가장 쉽게 바꾸어 주는 의상을 볼까요?지난 주에 #뷰티 공간 프로필 촬영하러 갔다 왔잖아요그때도 이미 의상 렌탈에 관한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만약 아직 의상 선택을 하지 못한 징거가 있다면 서둘러야 돼요.최근 8시 뉴스타임을 진행하고 있는 최혜림, 정미선 앵커입니다.히라 1뉴스는 젊고 힘 있는 뉴스입니다.기자 출신인 김형우 앵커와 최혜림, 자기 운세가 진행하고 있어요.


    >


    물론, 이전의 화려한 색상의 재킷보다는 채도가 아침 고무의 채색계 의상이 많이 보였습니다.특히 최혜림 앵커는 긴 머리를 풀어 어깨 길이로는 지나치지 않은 C칼로 차분한 소견을 줬습니다.그러나 어려서 가벼운 소견을 피하기 때문에 앞머리가 없이 깨끗하게 옆 머리를 상모만 짓고 강한 고정했습니다. 자칫하면 이 머리는 나쁘지 않아가 들어 보 1수 있으니까 얼굴형이 각 지거 나쁘지 않고 약간 큰 지원자들은 절대 피하면 좋겟움니다.


    >


    주야기 뉴스는 오히려 선배들이 맡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정미선 앵커는 귀엽고 눈이 크고 착한 성품이라 신뢰감을 강조하기 위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무채색 계열의 옷을 주로 입습니다.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뉴스 앵커를 오랜만에 봅니다.


    >


    짧은 단발 머리를 하고 안에 c골에 파업 리어 단정한 스타 1으로 참았습니다요.한쪽 귀 뒤에 머리카락을 꽂아 카리스마가 있어 보였어요.얼굴이 둥글거나 부드러워 보이는 인상에 신뢰감을 주는 차가운 인상이 필요하다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


    SBS 뉴스 앵커들 왜 이렇게 겁이 났어요?이병희 아나운서는 단발로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금하나 방송을...


    >


    최근 SBS 뉴스 #카리스마 #신뢰감 #냉철함 추가입니다^주요 스토리 모닝와이드 이세영 앵커는 꽃무늬 민소매 원피스를 입었네요.


    >


    의상에 제한이 없지만 뉴스 앵커는 모두 어깨선이 잘 보이도록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어깨선이 잘 갖춰져 있지 않으면 신뢰감이나 나쁘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아직 의상을 선택하지 않은 지원자의 경우 어깨선이 불분명하고 지나치게 밝은 밑에도 밝은 의상은 피해야 합니다.


    >


    3명의 여성 앵커가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SBS의 "아 본인 운 서 기이지"를 확인하기에 좋은 샘플입니다.다양한 연령층의 본인 운서가 다양한 시청자층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


    이유나, 아나운서 말고는 역시 한 어깨 라인이 살아있는 의상을 입고 있죠?2번째의 여러분이 의상을 고르면서도 고려해야 할 것은 허리 라인입니다.


    >


    키가 작다면 김성재 아과인 은서처럼 벨트과 끈으로 허리선보다 약간 위로 올라오도록 연출하면 다리가 상대적으로 길어 보입니다.제가 조금 골격이 있고 통통한 분이라면 투피스로 허리선을 기준으로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또 한명의 키 큰 지원자의 경우 바지 정장도 추천합니다.옛날 같으면 소견도 못하는 1이지만, 바지 정장은 활동성을 강조하고 진취적인 모습이 엿보인다 적극성과 무게, 카리스마를 만들어 줄 수 있기도 했다 치에용아아그와잉 운서처럼 얼굴에 비해서 목이 긴 스타 1이면 아웃 c콜을 통해서 긴 목을 강조하고 여성성을 드러내도 있습니더,


    >


    세번째는 넥 라인, 위의 김성재 아쟈싱 운서의 원피스는 넥 라인이 강조되고 얼굴이 크고 보 1몇 잇우니넥라잉만 강조된 비즈, 색깔의 옷은 시험장에서는 피하세요, 고 오케스트라가 퍼프 소매 1경우 어깨가 좁아 보여서 상데죠크에서 목이 짧아 보여서 마음이 작고 보 1수 있는 만큼 입지 않아


    >


    이윤아 아나운서의 머리는 왜 저렇게 묶었을까요?그리고 목이 긴 채영아 아나운서는 카라를 세우고 옷을 입을 정도네요.바지 정장을 입고 있으면 가장 연장 같은 카리스마가 느껴져요.드라마 '미스티'의 김남주도 바지정장을 입었을 때가 가장 세련되고 멋있었던 것 같아요.


    >


    앞머리가 있고 목을 노출한 박선영아 본인 운서+무늬가 있는 얇은 소재의 원피스(어깨선이 있는 sound) 헤어: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의상: 편안하고 활동적인 느낌.


    >


    앞머리가 없어 목을 가린 박선영 아자 신은서(시슬 느낌의 꽃무늬 원피스, 어깨선 봉제선은 있지만 파란 하항하는 소재) 헤어: 단정하고 세련된 느낌의 의상: 연약한 여성성 강조


    >


    앞머리 박선영 아나운서 머리 : 침착하고 신뢰감 있는 감정의상 : 카라가 어느 남쪽의 감정이라고 단정하고 톤 다운된 색상으로 무게감이 더해져 다양한 아나운서의 의상을 보면서 여러분에게 딱 맞는 최적의 의상을 선택하세요.


    주의사항!!) 네크라인 ᄀ의 목 길이와 두께(두께면 쇄골을 나타낼 수 있는 깊이를 강조, 얇은 편이면 가늘어 보이지 않게 목라인이 올라가며 오거과의 칼라가 달린 옷으로 본인감 포현) ᄂ 얼굴의 라인에 따라 계란형과 동근형은 V넥, 역삼각형은 U넥, 둥글게 퍼짐, 거과의 각진타입니다.은스퀘어 하투네크를 선택해주세요.2)허리 라인 ㉠ 키가 작다면 허리 라인 위로 올라올 수 있는 벨트가 있는 원피스(동일한 옷감 같은 색)과인 하이 웨스트 치마를 매치한 투피스를 권하고 ㉡ 키가 크다면, 아주 짧은 치마는 피하고 몸에 밀착되는 다지잉을 선택하고 야하다기보다는 우아한 사고 예는 본 인감는 모습을 강조하세요. 조금 뚱뚱하지만 키가 크다면 하이웨스트 팬츠 정장으로 본인과 카리스마를 보여주세요.  3)어깨 라인 어깨가 좁으면 얼굴이 상대적으로 높은 보일 수 있으니 양복 자켓을 입고 어깨 라인을 만들어 줘복견가 넓으면 시선을 중앙에 모아 줄 수 있도록 재킷의 중앙에 넥카라이 오래 떠난 옷 이그와잉, 과하지 않는 퍼프 소매로 어깨를 축소되어 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어깨선은 신뢰감에 직결되므로 어느 정도 각이 져 라인이 올바르게 살아나도록 선택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