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맨이돌아왔다 펭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9:07

    ​​


    >


    >


    내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 제일 좋아하는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누구라도 좋아하지만, 저는 윌리엄과 벤틀리다 너무 귀엽고 스토리도 잘해서 아이들이 스토리 창의적이고 기발한 것 같아요! 보면서 정스토리를 웃고 오히려 배우게 되더라구요.윌리엄의 명대사도 머쉬www


    우리집 최신은 어야.카카오톡이든 말로든 해두세요.내가 나쁘다고 생각하는 윌벤져스편에 내가 정말 하루종일 말하는 펜 수까지 나쁘지는 않다니, 김하나방송은 나에게 정말 최고! 기다리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


    아이들이 부러울 정도에요.펜스를 만날 수 있다니, 저도 만화가 되고 싶어요.​​


    >


    >


    펜스는 지금 정스토리 우주대스타 방송사에 모두 본인이 와 있는 것 같아요.귀여워서 웃음소리가 났고, 스트레스가 다 사라졌어요.빨리 만나뵙고 싶어요. ​​


    >


    >


    너무 궁금해서 기위티저까지 다 봤어요! 그렇게 슈퍼맨이 돌아왔어요! 잘 지내는 이웃들수분 보충 때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귀여워서 웃고있었는데 아 참, 펭귄인줄알았어요.펜스의 재미있는 말씨에 빠져있습니다.


    >


    >


    윌리엄과 펜스가 만나다니, 이게 정말인가.저도 펜스를 보니까 이런 반응을 하는 것 같아요.아니, 이거 뭐 하나?


    ​ ​ http://vod.kbs.co.kr/index.html?source=smr&sname=vod&stype=vod&contents_id=K02_PS-20하나 9222054-0하나-000_200하나 09_SC00&program_code=T2005-0230&program_id=PS-20하나 9222054-0하나-000§ion_code=04&broadcast_complete_yn=N


    오한 씨는 제가 괜찮은 펜스와 아이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니 빨리 방송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같이 봐요, 오한상도 방송 보고 힘을 얻어야 돼요주말예능은 일요예능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