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상추가] 뮤직뱅크 끝본인고~라붐 솔빈에게 인사하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3:16

    >


    "After the음악 bank, Jin wanted to see if Solbin was okay"He said:"Thank you, you worked hard"Omg, we stan a worldwide gentleman.#HeartMCSeokjin#FakeLove한 0thWin@BTS_twt의 노래 뱅크 뒤에 진은 솔빙이 괜찮은지 궁금했다.그가 이야기 했어요: "고마워요, 당신은 열심히 일했어요.'오마이갓 우리는 세계적인 젠틀맨 stan(팬)'이야.어제 뮤직비디오에서 같이 MC를 봤던 La BOOM의 설빈에 석진이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인사하는 영상이네요 외톨이 멘트가~~ᄃ월드와이드젠틀맨이라고~ 석진아~ 당신은 무엇을해도 성공입니다..아마 솔빙이 22개월 만에 하차하고 서울 옷 본인 브와요!괜찮으신가 걱정으로!!■ 수고하셨어요 따뜻한 이야기~ 남깁니다~박석진 씨.이런 배려가 참 좋네요.^^잠실~성숙한 인격~ᅲᅲᅲ 영상 ▼ ▽ ↓ https://twitter.com/HITMAN_FANBASE/status/일 005034864876445696


    >


    She went out for him too: (this is really cute 그녀는 그를 위해 과인에게 갔어.) (정예기로 귀엽다.영상 2▼ ▽ ↓ https://twitter.com/NotMe_77/status/하나 0050398개 8928283648


    외동딸들이~우리의예절을더잘알고있네요..!!5세 샤오천 국눙데발이에키하자면..정희형이라고 했어요.~ 안 했어요~ 생각이 틀려~~ wahh higuess the yreclose! u can hear her yell "kim seokjin~" after! 라고 내 생각에는 그들이 문안에 있는것 같아! 그 뒤 그녀의 "김·박석진~"sound가 들렸다!from what i hear she yell"yaaa kim seok-jiiiin"but she is 5 years younger than him(?)제가 들은 측은 그녀가 "어이 에이 김석진"과 sound를 일으킨 그보다 5살 연하다던데.Isn't shes aid' seok jinoppa? 그녀가 "석진 씨"라고 하지 않았나요?Yessheard shesaid oppa그녀가 오빠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My ears are still normal right? 내 귀는 여전히 정상이지?She wasright next to Jin on the show...hesaw and heard her having anemotional moment, so hedid whata Princedoes. I love you Jin I love you BTS. OT7그녀는 쇼에서 진 직후 옆에 있었지 박석진이 그녀가 감정적인 순간을 하는 것을 보고 들었잖니. 그래서 석진은 프린스처럼 행동했다. I love you Jin I love you BTS. OT7



    댓글

Designed by Tistory.